당사주 보기

 궁합 보기

 결혼 택일법

 생기 복덕일

 이사 방위표

 삼재와 윤달

 합방 길흉일

 24절기 이해

     ◆ 궁합이란?

     ◆ 궁합의 허실

     ◆ 나이별 궁합

     ◆ 띠별 궁합

 

나이 차이로 보는 궁합

 

                                               

 

당신의 커플은 나이 차이가 몇 살 차이입니까?
연상, 연하의 구분에 상관없이 커플의 나이 차이만으로 간단하게 커플 궁합을 볼 수 있습니다.

나이 차이로 알아보는 커플 궁합테스트.

【 테스트 방법 】

두 사람의 나이 차이를 4로 나눈 나머지수로 궁합을 봅니다.
연령 차이가 3살 이하인 사람은 그대로..
나머지가 4 이상인 커플은 4로 나눈 나머지 수를 이용합니다.
나머지가 0, 이면 A타입, 1, 이면 B타입, 2, 이면 C타입, 3, 이면 D타입 입니다.

예) 남자 25살, 여자 21살 두 사람은 4살 차이므로 이것을 4로 나누면 나머지가 0, 이므로 A타입이다.

 

 

★결과보기
 
 

▶ A 타입 - 감정, 신체 등의 흐름이 같은 커플.

 

기본적으로 두 사람 다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다.
당신이 피곤하다고 생각할 때 상대도 지쳐있으며 당신이 화가 날 때 상대도 화가 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다.

이런 기본 성향을 알고 있으면 비교적 사귀기 쉬운 커플 타입이다. 기분이 안 좋을 때는 서로 조심하면 되고 반대로 내가 신나게 놀고 싶을 때는 그도 신나게 놀고 싶기 때문에 죽이 척척 맞을 것이다.

A타입의 연인은 이런 흐름만 잘 파악하면 만사형통이기 때문에 자연히 연애기간이 길어진다. 시작할 때는 서로 수줍어하거나 너무 상대방을 배려하여 순조롭지 못할 수도 있지만 최종적으로는 괜찮다.



▶ B 타입 - 예의가 있으며 냉정한 사귐을 갖는 커플.

 

깊지 않은 관계에서 그것을 극복하여 연인이 되므로 한 걸음 더 진보된 관계가 될 때까지 시간이 걸린다. 단지 연인 사이가 되면 상대를 배려하는 어른스러운 교제를 한다. 그로 인해 둘이서 서로 충돌하여 울컥하는 일 없이 냉정하게 사귈 수 있다.

둘의 사랑은 변함이 없는데 예의를 갖추어 대하는 모습을 보고 주위에서는 냉전 중으로 오인하기도 한다. 하지만 평생 변하지 않는 두 사람이 될 것이다. 한편으로 나이에 비해 유아틱 한 사랑을 하는 커플도 있다.


▶ C 타입 - 자주 다투지만 첫눈에 사랑에 빠진 커플.

 

첫 눈에 반해 확 불타오르는 연인이 많다.

처음부터 너무 뜨거워져 옆에서 봐도 부러운 커플이 된다. 서로를 위하여 목숨이라도 바칠 듯 열렬한 사랑에 빠진다. 만난 그 날에 운명적인 사랑을 느꼈다거나 첫눈에 반했다고 말하곤 한다.

하지만 그만큼 한 번 싸움이 나면 큰 싸움을 한다. 저렇게 싸우는 것을 보니 분명 헤어질 것 같다고 생각되다가도 또 다시 착 달라붙어 다니곤 한다.


▶ D 타입 - 위기가 잦으나 깊은 신뢰가 있는 커플.

 

여러 번의 위기 상태를 극복해 나가는 커플 타입이다.
서로 사랑하니까 이해해야 한다는 마음과 상대에 대한 깊은 마음이 뿌리를 깊게 내리고 있기 때문에 오랫동안 연인관계가 유지된다.

결혼보다 연인사이를 즐기는 타입으로 만나서부터 긴 시간을 허비한 다음 결혼을 하는 커플이 많다. 너무 붙어 다니는 커플은 파국이 빠른 것도 특징이다.

매일 만나는 것보다 일주일에 2번 정도 만나는 것이 상대를 더욱 사랑하게 된다. 그 어떤 사람보다 서로에 대해 잘 알고 있다고 자부하고 있을 것이다.


                                                         
        

 

                                                               

Copyright ⓒ ps50.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