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전생록 보기

 띠별 이야기

 별자리 운세

 혈액형 운세

 사상 체질론

 

     

산양(Aries)자리  (3월21일~4월19일)

 

 

 

성 격- “반짝반짝 빛나는 두 눈, 조금도 가식적이지 않은 커다란 목청”

 

양자리는 12별자리의 수장으로서 머리와 얼굴 부분을 관장한다.

당신은 역삼각의 얼굴형. 지혜롭고 풍만한 이마를 가지고 있으며, 빛나는 눈동자는 생기와 발랄함이 가득하다. 아직 공공장소에서 커다란 목소리로 떠들 정도는 아니지만 당신의 커다란 목청은 사람들의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종종 당신이 어떤 일로 논쟁을 벌이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얼굴이 빨개지고 목소리는 거칠어진, 특히 감정을 조절하지 못하는 모습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고, 어느 때는 사람들이 무서워할 정도다. 당신은 각종 도전에 응하는 용기가 있어서 어떤 일에 대해서도 굉장히 적극적인 태도를 지니고 있는데 패기로는 당신을 능가할 별자리가 없다. 항상 웃으며 희망과 기대로 충만한 매일매일 맞이하는 사람이다.

 

 

▶ 장 점

 

당신은 항상 아이처럼 순진하고, 계산 없이 솔직하고 담백하게 표현한다.

매우 정의감 있고 전형적인 고대 협객형의 인물로, 옳지 않은 일을 보면 칼을 뽑아 돕는 것이 당신의 천성이다. 왕성한 생명력이 있고 낙담하는 일은 거의 없다. 곤경에 닥쳐도 얼굴색 하나 변하지 않고 맞설 수 있고 도전적인 일에 대해서 매우 흥미를 느낀다.

 

 

▶ 단 점

 

당신은 적극적으로 자신을 표현하고, 다른 사람이 자신의 표현에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 매우 신경을 쓴다. 다른 사람이 칭찬하지 않으면 당신은 불쾌한 것을 숨기지 못한다.

 

당신은 마치 자신의 세계에서만 사는 듯하여 다른 사람의 입장에서는 생각하지 않고, 일을 처리함에 있어 늘 제멋대로 라는 인상을 준다. 성격이 급하여 잠시도 느긋한 모습을 볼 수 없어서 사람들은 그런 당신이 불안하기만 한다.

 

 

                                                                                        

Copyright ⓒ ps50.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