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전생록 보기

 띠별 이야기

 별자리 운세

 혈액형 운세

 사상 체질론

 

     

물고기(Pisces)자리 (2월19일~3월20일)

 

 

 

성 격 - “수정처럼 투명한 피부의 낭만주의자”

 

물고기자리는 복사뼈 아래의 발을 관장한다.

당신의 몸매는 자그마하지만 피부는 희고 보드라워 매끄럽기가 질투 날 정도이며, 가느다란 허리 또한 매력적이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당신은 어쩔 수 없는 낭만주의자로, 환상에 빠지는 것을 좋아하며 말하는 것도 언제나 나지막하고 조용하다.

 

다른 사람의 보호 본능을 자극하고 사랑 받기를 바라는 모습은 누구도 저항할 수 없을 정도이다. 당신은 마음이 아주 착하고 동정심이 많아서 친구의 고민을 잘 들어주며, 종종 친구와 같은 감정에 빠져들어 헤어나지 못하기도 한다.

 

단신은 우유부단하고 결단력이 없어서, 문제의 처리나 결정에 지나치게 고민하고 사소한 일에도 의기 소침하는 편이다.

 

 

▶ 장 점

 

감정이 매우 섬세하여 아름다운 석양 때문에 눈물을 흘리기도 하고 다른 사람이 별 생각 없이 한말에도 상처받기 쉽다. 예민한 정서와 연약하고 수줍어하는 모습이 사람들의 보호본능을 자극한다.

 

다른 사람의 일에 관심이 많고 어려움에 빠졌을 때 진심으로 도와주며 심지어는 자신을 희생하는 것조차 꺼리지 않는다. 환상의 세계 속에서 사는 것을 좋아하여 매사에 낭만적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 단 점

 

평소에는 어린애처럼 애교를 떨지만 때로는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제멋대로 고집을 부리기도 한다. 자기에 대해 자신이 없기 때문에 밖으로 드러나는 모습은 주관이 없어 보인다. 게다가 귀도 얇아서 남들이 몇 마디만 하면 동요되어 어쩔 줄을 몰라하는 영향을 받기가 매우 쉽다.

 

특유의 우유부단함 때문에 마땅히 자기가 결정해야 할 일은 결정을 내리지 못하지만, 다른 사람의 일을 부탁 받으면 절대 거절하지 못한다.

 

 

                                                                                           

Copyright ⓒ ps50.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