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운세

 전생록 보기

 띠별 이야기

 별자리 운세

 혈액형 운세

 사상 체질론

 

     

물병(Aquarius)자리 (1월20일~2월18일)

 

 

 

성 격 - “잘 빠진 몸매에 평범한 편이지만 때로는 팡팡 튀지!”

 

당신의 몸매는 사람들이 질투할 정도는 아니지만 대체적으로 균형이 잘 잡혀 있다.

당신의 지혜와 총명과 외모는 12개의 별자리에서도 꼽힐 정도다. 가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속을 알 수 없다고 말하기도 한다. 자신만의 분명한 생각을 가지고 있으며 때로는 외톨이처럼 혼자서 행동하기도 하니까.. 그렇다고 당신은 굳이 변명 같은 걸 하지도 않는다.

 

자립심이 강한 편이라고나 할까, 당신은 때로는 성숙하고 듬직하고, 때로는 천진난만하고 유치하기도 하다. 사람에 대한 생각이나 일 혹은 패션 등에서 독특한 취향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사람들에게 아주 편한 느낌을 주기도 하지만 때로는 알 수 없는 사람이란 느낌을 주기도 한다.

 

 

▶ 장 점

 

이성적이고 냉정하여 성격을 알기 어려운 사람을 만났을 때 무조건 같이 휩쓸리지 않게 평형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자유 분방하여 많은 곳을 돌아다니며 친구를 잘 사귀고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이상적인 우정관을 가지고 있다.

 

아주 독특한 개성과 생각을 갖고 있기 때문에 굳이 튀지 않더라도 다른 사람과 쉽게 구별된다.

 

 

▶ 단 점

 

당신은 다른 사람과 말할 때 상대방에게 차가운 느낌을 주는 편이다. 게다가 중요한 이야기를 하고 있는 데 자신과는 아무 상관없다는 듯한 표정을 지어 상대방이 더 이상 말하기 싫게 만드는 경우도 있다. 지나치게 독립적인 자유주의자다.

 

자신과 반대되는 의견에 접했을 때 혹은 자신의 일에 장애가 생겼을 때 반항을 잘 하는 편이다. 일부러 엉뚱한 짓을 하기도 한다. 스스로 총명하다고 생각하는 스타일. 그래서 불가능한 목표에 도전하고는 참패하곤 하다.

 

 

                                                                                           

Copyright ⓒ ps50.com All rights reserved.